알골의세계정복
가성비 최고 - 샤오미 전기면도기 - SO WHITE 3D Electric Shaver 본문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 보는것 같습니다.
티스토리에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 메일인증을 하며 '정말 오랜만에 들어와 보는구나! 인증하기 귀찮은데 다음에 글을 쓸까?' 라는 생각을 꾹꾹 누르고 힘들게 티스토리 로그인을 마쳤습니다.
힘들게 힘들게 로그인을 마치고 제가 소개 해 드리고자 하는 물품은 샤오미 전기면도기 SO WHITE 입니다.
사용은 약 한달정도 사용했으니 개봉기이면서 사용후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저는 수염이 많이 나는 편이 아니라서 사실 전기면도기를 크게 필요하지 않아어요.
평소에는 아침에 세수하면서 일반 일회용 면도기로 세수비누 거품내서 두세번 깍아내곤 합니다.
그러다가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갑자기 전기면도기를 한번 써 보고 싶었어요.
전기면도기하면 대부분 '필립스' 와 '브라운'을 생각하죠.
저도 면도는 자주 안하지만 그래도 주위 사람에게 들은게 있는지라..
그 가격이 차마 엄두가 안나서.. 일단은 전기면도기 비슷한거를 하나 써보기라도 하자! 라는 생각에 덥썩 구입했습니다.
한달 전에 구입했는데.. 집 청소를 워낙에 안한지라 아직도 상자가 있네요.
일단 주섬주섬 다시 포장해서 마치 지금 개봉한것처럼 사진을 찍을 봅니다.
같은 모델인데 상자에 따라 구형/신형으로 구분을 합니다. '환경'을 위해서라는데.. 아무튼 위 상자는 구형입니다.
짜잔! 상자를 열면 뭐 별거 없습니다.
전기면도기,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 딱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한손에 딱 들어오는 3D 면도날입니다. 굴형 턱
얼굴형 및 턱선에 맞춰 헤드가 움직이며 부드럽고 간편하게 면도가 됩니다.
뒤에는 이발기 같이 생긴 날도 있습니다. 구랫나루 손질하는건가요?
저는 쓸일이 없어서 써보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쓰다가 괜히 살 물리면 아플꺼 같아서 무서워서 못했어요 ㅎ
헤드를 열면 위와 같이 되어 있는데.. 깍인 수염이 안으로 모아지게 되어 있어서..
뚜껑을 열고 톡톡 털면 깜끔하게 정리됩니다.
면도기 사용 전/후 사진을 찍었는데.. 왠지 올리면 안될 것 같아서.. 자체편집을 했습니다. ㅠㅠ
저는 면도를 잘못합니다. 면도날을 가지고 하면 자주 피를 보거나.. 스킨을 바를때 쓰라림을 느끼곤 합니다
그러다가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니깐, 너무 편해요 다칠 걱정도 거의 없고요. 당연히 털이 씹히지도 않습니다.
처음 사용해보는 전기면도기였지만 어색하지도 않고 굉장히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