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충남 서천] 해물전문포차 싱싱포차 야식집 본문

여행/충청도

[충남 서천] 해물전문포차 싱싱포차 야식집

알고르 2017. 11. 11. 15:41
반응형

 

평일 밤 9시, 갑자기 지인들과 소주 한잔 하시고 싶을 때 여러분은 어디로 가시나요?

 

서천 대부분이 저녁 8시에서 10시에 문을 닫기 때문에...

 

치킨집, 호프 빼고는 정말 애매하다 애매해.. 라고 늘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찾은 곳은 "싱싱포차"입니다.

 

싱싱한 해산물 안주를 취급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먹기 부담이 없고요..

 

사장님께서 밤 12시까지 영업을 하시기에.. 늦은 시간에도 눈치 볼 필요도 없습니다.

 

 

서천 하나로마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이 외에도 계절 생선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는 안 나왔네요.

 

저는 여기가면 주로 조개찜, 해물파전, 해물굴전 등을 먹었는데요 한번도 후회 한 적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동안 안먹어 본 주꾸미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이 메뉴도 여기에는 없네요)

 

 

 

기본 메뉴입니다.

 

오늘은 예전에는 못봤던 고구마가 나왔네요..

 

그전에는 고구마 대신 뭐가 나왔던가??

 

 

 

 

소주 한병 마실 때 쯤 되니 육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메인이 되실 주꾸미 형제들...

 

봄 주꾸미는 알이 꽉 차있고..

 

가을 주꾸미는 새끼가 여름에 무럭 무럭 자라서 연하다죠?? 맞나요??

 

 

첫 주꾸미는 요놈으로 정했습니다.

 

서해안의 명물 주꾸미.. 서해에서 갓잡아 올린 그 맛은 한번 맛보시면 잊기 힘들다고 하죠?

 

싱싱한 해산물로 이용하기 때문에.. 싱싱포차의 음식은 언제나 절반 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말 그대로 소주가 쭉쭉쭉 들어가게 하는 그 이상의 매력이 있는.. 포차...

 

싱싱포차 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