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샤오미 블루투스 삼각대 휴대폰 셀카봉 개봉기 본문

개봉기&리뷰

샤오미 블루투스 삼각대 휴대폰 셀카봉 개봉기

알고르 2017. 12. 10. 18:07
반응형

샤오미 블루투스 삼각대 휴대폰 무선 셀카봉 개봉기 

전에 사용하던 셀카봉이 흔들흔들 휘청휘청 너무 불안해서 지난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서 새롭게 구입하게 된 샤오미 셀카봉이 바다 건너 이제야 도착을 했습니다.

국내 판매가 배송비 포함 약 20,000원 정도인데, 저는 직구를 통해서 19,555원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흐음..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네요ㅠㅠ 그래도 455원 이득ㅎㅎㅎㅎ;

현재 KC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은 2만원 후반대, KC 인증없이 직구 형태로 판매되는 제품은 2만원 초반대에 판매가 되는것 같아요.


포장을 뜯으면 셀카봉, 블루투스 무선 리모컨, 매뉴얼 이렇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셀카봉을 늘렸을 때의 모습입니다. 손잡이까지 4마디로 이루어져서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알루미늄 봉에 검은색을 입혀서 고급스러움이 물씬 납니다.

핸드폰 그립은 스프링으로 핸드폰을 잡아주게 되어 있는데 어지간히 세게 흔들지 않고서는 휴대폰이 이탈 될 염려는 없습니다.


제가 샤오미 셀카봉을 선택하게 된 이유!! 바로 삼각대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손잡이가 세개의 발로 변신을 하여 안전하게 지지해 줍니다.


커터칼을 옆에 놓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다른 제품보다 늘어나는 길이가 작아서 너무 짧은거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너무 길면 다른 사람에게 방해만 되고, 휴대성이 편리한 적당한 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