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전북 군산]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카페 - 청춘미가 본문

여행/전라도

[전북 군산] 피아노 선율이 아름다운 카페 - 청춘미가

알고르 2019. 3. 10. 16:43
반응형

새벽부터 내린 봄비에 젖어 있는 길을 걷다가 잠시 쉬었다 갈겸 카페 문 하나를 열고 들어갔습니다.

 

밖에서도 느꼈지만 안에 들어와서 보는 70~80년대 내부 인테리어에서 어릴때 살며시 추억이 떠 오르네요.

 

그리고 들려오는 피아노 선율에 잠시 앉았다 쉬었다 가기로 결심하고 커피 두잔을 시켰습니다.

 

 

 

 

군산 이성당 빵집을 지나 안쪽으로 약간 더 들어오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직접 쓰신 메뉴와 가격을 액자에 넣어 만들어진 메뉴판 입니다.

 

 

 

시간 여행 거리에 있는 대부분의 상점은 근대 일제강점기 시대 이후 1990년 이전 건물을

 

리모델링을 많이 했는데요.. 이 카페에서도 근대 한옥의 느낌을 많이 살려 리모델링을 했네요.

 

 

 

 

 

창가에서는 아가자기한 소품으로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신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커피 외에도 간단한 군것질 거리와 생맥주를 팔고 있습니다.

 

 

 

안쪽의 야외 뜰에 있는 테이블에서는 파라솔 밑에서 봄이나 가을의 햇살을 느끼기에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주변이 벽으로 둘러싸여 주변 경관을 보지 못하는 것은 약간 아쉬울 것 같습니다. 

 

 

 

주문한 카페라떼 한잔과 초코라떼 한잔이 나왔습니다.

 

거품에 가려진 따뜻하고 달콤한 코코아 한잔이 아침부터 내린 비로 쓸쓸한 마음 한 구석을 달달하게 해 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