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충남 서천] 장항 진한국물의 순대국밥 맛집 - 본래순대 본문

여행/충청도

[충남 서천] 장항 진한국물의 순대국밥 맛집 - 본래순대

알고르 2017. 3. 4. 19:14
반응형

순대 국밥 좋아하세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저희 부장님께서 순대국밥을 좋아하셔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본래순대를 꼭 옵니다.

 

제가 여기를 알게 된지는 한 3~4 개월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이 글을 쓰기 전에 최소 10번 이상은 여기를 들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 만큼 숨겨두고 자주 찾은 식당인데, 오늘 소개 해 드리고자 합니다.

 

장항을 많이 안와서 언제 오픈을 했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최근인 것 같은데 말이죠

(사실 저는 장항에 갈 일이 많지 않지만 최근 여기 오려고 장항을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도 맛이지만 우선 식당이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드는 곳 입니다.

아주머니 두 분이서 장사를 하시는데 식당을 깨끗하게 운영을 하세요.

 

 

 

위치는 대장항화물역(구, 장항역) 근처 온정집 앞에 있습니다.

 

아직 네이버나 구글지도에서는 위치가 검색이 안되요.

 

 

 

"국내산의 힘, 도드람 본래순대"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이죠?

 

 

 

 

본래순대 메뉴판입니다.

 

한창 일할 나이이다보니 "본래순대국"은 양이 적게 느껴져서,

 

저는 "본래특국밥"으로 먹습니다.

 

 

 

기본 반찬은 김치, 젓갈, 양파, 고추 입니다.

 

김치가 대부분이지만.. 순대국밥에 더 필요한게 뭐 있을까요?

 

그리고 김치가 맛있어요. 갈때마다 두접시씩 비오고 온답니다.

 

 

 

 

짜잔!! 기다리던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맛있겠죠? ㅎㅎ

 

같이 드시게요! 장항으로 순대국밥 드시러 오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