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충남 서천] 전기자동차 충전소 식당 & 카페 & 커피숍 추천 - 금강마리나 맛집 본문

여행/충청도

[충남 서천] 전기자동차 충전소 식당 & 카페 & 커피숍 추천 - 금강마리나 맛집

알고르 2020. 6. 7. 22:40
반응형

 

전기자동차는 구동 에너지를 화석 연료의 연소로부터가 아닌 전기에너지로부터 얻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사실 전기자동차는 1873년 가솔린 자동차보다 먼저 제작되었습니다.  무거운 배터리의 중량, 충전에 걸리는 시간 등의 문제 때문에 실용화되지 못하다가 최근 공해문제가 심각해지면서 다시 개발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최초 개발이 된 후로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에너지의 공급원인 배터리의 무게와 크기 그리고 긴 충전시간은 전기자동차가 실용화되기 위한 필수적인 선결 과제로 아직까지 남아 있습니다.

 

그래도 최근 정부와 자치단체에서 전기자동차에 대한 지원정책을 펼침으로서 길가다가 보면 파란번호판의 전기자동차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식사와 커피를 마시면서 전기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금강마리나 식당 & 카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금강마리나  |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산로 612

 

금강마리나는 서천 장항 쪽, 금강하구둑과 동백대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는 전기자동차 두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전용 주차공간과 충전시설이 있어서 편리하게 전기자동차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이오카츠 돈까스, 고칸 퓨전 덮밥, 그리고 전주비빔밥 전문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서 충전를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 특선메뉴 물냉면, 비빔냉면을 통하여 시원한 여름음식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를 충전하면서 바라보는 장항 / 군산 앞바다 입니다.

서해의 푸른바다를 보고 있다보면 전기자동차 완충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3층 식당에서는 고칸, 이오카츠, 전주비빔밥 등이 준비되어 있어 한자리에서 다양한 음식을 맞볼 수 있어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그리고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참 좋은 장소입니다.

창문 안으로 쏟아지는 햇빛이 인상적이네요.

 

 

4층에서는 카페마리나 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커피한잔을 하면서 서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옥상에서는 6월의 푸른 하늘과 잘 가꾸어진 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건물 옥상에서 내려다 보는 마리나 슬로프입니다.

넓은 슬로프와 크레인을 갖추고 있어서 해양레저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주차장 한쪽에서는 다양한 레저보트가 주차되어 있으며 구매하거나 시승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