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전북 군산] 가성비 만점 소고기 꽃갈비 맛집 - 조선화로집 본문

여행/전라도

[전북 군산] 가성비 만점 소고기 꽃갈비 맛집 - 조선화로집

알고르 2019. 11. 30. 22:15
반응형

11월 30일..  군산 수송동 조선화로집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꽃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새..생고기인가??

 

 

'이바둠 감자탕'이 옆으로 이동을 하고 그 자리에 '조선화로집'이 크게 들어와 있습니다.

이바둠이 언제 저기로 이사갔나요? 묵은지 김치찜이 정말 맛있었는데..

 

 

주소 : 전북 군산시 수송동 808-1 신한월드타워 2층

 

 

탁트인 창문으로 식사를 하면서 수송동 거리를 구경하기 좋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초저녁인데도 한산해 보이네요.

 

 

점심메뉴입니다. 9,900원에 꽃갈비 + 공기밥 + 된장찌개 라니??

평일 점심시간에 시간이 된다면 한번쯤 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안된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메뉴판입니다. 고기 주문과 별도로 상차림비를 따로 받습니다.

고기메뉴는 돼지 또는 한우라고 써 있는 것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수입산 소고기인듯 합니다.

 

 

1,000원 상차림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부족한 반찬과 마늘하고 고추는 별도 샐프코너를 통해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상추와 깻잎 등이 없어서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다른분 리뷰에는 분명히 있었던것 같은데..

다 떨어진건지.. 야채없이 고기만 잘 못먹는데 아쉽네요.

 

 

고깃집에 왔으니 고기를 시켜야죠? 저는 꽃갈비를 시켰습니다. 

갈비를 먹으면 뼈가 있는 부분은 늘 남기곤 했는데 꽃갈비에는 뼈가 없어서 남기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스와 숯의 조합으로 고기를 구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덕불에 태우지 않고 고기를 구울 수 있고 숯불의 향도 느낌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우선 고기가 수입산이지만 맛있고 좋았어요.. 아무래도 한우가 너무 비싸서 수입산이 아니면 가격경쟁을 하기 힘들겠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또 가고 싶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