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충남 서천] 홍대맛집 부엉이 돈가스 전문점 본문

여행/충청도

[충남 서천] 홍대맛집 부엉이 돈가스 전문점

알고르 2017. 11. 14. 23:48
반응형

홍대맛집 부엉이 돈가스 전문점

 

 

제가 여유돈이 있으면 서천에서 하고 싶은 요식업 사업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이비가 짬뽕이고 그리고 다른 하나는 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서천에 마땅한 돈가스 전문점이 없어서 홍익돈가스나 병규돈가스 같은 돈가스 전문점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거든요. 마땅한 집이 꽤 오랜시간 없었거든요.. 하구둑에 있는 버섯집(?)이나 김밥나라, 골목집 정도인 것 같은데... 거의 대부분 돈가스를 먹고 싶을때면 군산에 종종 넘어갔다 오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2달 전쯤 부엉이 돈가스 집 인테리어 하는 것을 지나가다 보고.. 우와~~ 우와~! 했는데.. 이제서야 와보게 되었습니다.

 

 

부엉이 돈가스 서천점

 

충남 서천군 서천읍 충절로 90 | 041-951-5115

 

영업시간은 문에는 22시까지 한다고 써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역시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실내가 무척 깔끔합니다. 잘 정리정돈 된 모습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한쪽 벽면에 음식 사진 액자가 쭉 나열이 되어 있고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음식을 시키면 먼저 스프가 나와요. 크림스프 맞나요? 오랜만에 먹으니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무~한~~ 도전 무한리필" 돈가스를 주문하면 밥과 샐러드를 무한으로 주신다고 합니다.

 

 

 

와이프가 시킨 스노우 치즈 돈가스(?) 맞나요?? 기억이 잘....

제가 매운맛을 시켜서 그런지.. 순하게만 느껴지는 정통 돈가스 같더라고요.. 치즈 돈가스였는데.. 치즈가 막 늘어나는 그런 돈가스는 아니였어요..

 

 

 

제가 먹은 것은 스파이스 돈가스.. 소스가 매운 떡볶이 소스 같은 느낌인데..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잘 기억이 안나요..

매운맛(고추 4개)인데.. 제가 먹기에는 돈가스 양도 적고.. 소스도 적고..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우선은 아무래도 고기 두께가 있다보니.. 약 1cm 정도 될까요? 씹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튀김도 바삭하면서 두껍지 않고요..

양이 약간 부족한 것 아닌가 생각했는데.. 위에 보셨죠? 무한도전... 밥을 한주먹 더 먹으니깐. 배 불러서 더는 못 먹고 나왔어요..

 

사장님 맞겠죠? 사장님께서 친절하세요.. 맛있게 먹었냐고도 물어봐 주시고요..

 

무엇보다는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외식하려고 읍외 지역으로 가기 힘들었는데.. 서천에 식당이 하나 하나 생기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 시간나면 또 들릴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