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골의세계정복

[충남 서천] 삼삼옥 - 얼큰 짬뽕, 찹쌀 탕수육 맛집 본문

여행/충청도

[충남 서천] 삼삼옥 - 얼큰 짬뽕, 찹쌀 탕수육 맛집

알고르 2018. 7. 28. 09:06
반응형

오늘은 일요일.. 몸과 마음이 편안해야 할 일요일에.. 아침부터 집안청소로 빡센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후 4시 와이프가 밥차릴 힘도 없다고 해서 그럼 뭐 먹을건데? 라고 물어봤습니다.

"짬뽕"을 먹고 싶다고 해서.. 서천 특화시장 앞에 있는 삼삼옥 짬뽕집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삼삼옥을 들었을 때 상가 이름도 좋고, 검색 했을 때  '삼삼옥 서천점' 이라고 나와서.. 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서천에만 있는 식당입니다.

 

삼삼옥  |  충남 서천군 서천읍 군사리 857-1

 

옆에 다른분이 계셔서 상가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어요ㅠㅠ

 

메뉴판 입니다. 위 사진에는 없지만 짜장면도 팔아요.

저는 와이프와 저 이렇게 단 둘이 왔기 때문에 탕수육 1개와 짬봉 1개, 밥 한공기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탕수육이 나왔네요.

찍먹?? 부먹?? 주문할때 말씀 안하면 기본 부먹입니다.

찹쌀 탕수육은 소스가 깊게 스며들어야 찹쌀 특유의 쫀득함이 살아나는것 같아요..

 

탕수육을 가위로 잘라서 먹기는 처음이지만 먹기 좋은 크기로 가위로 싹둑 싹둑 잘라 주셔야 되요.

 

자른뒤에는 소스와 야채를 비벼주면 소스가 깊게 스며들어서 찹쌉 특유의 쫀득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탕수육 한점 입니다.

고기가 너무 얇은거 아니야? 라고 하실 수 있지만.. 찹쌀의 쫀득함 덕분에 충분히 씹는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탕수육을 한점 먹자마자  짬뽕이 나왔어요.

빨간 국물이 얼큰해 보이기는 하는데 뭔가 국물만 있는것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너무 실망하지마세요.

 


빨간 국물 아래에 감쳐진 속을 들여다 보면.. 다양한 해물과 고기, 숙주나물 그리고 면을 배부르게 맛보실 수 있으니깐요.

 

하루종일 집안청소에 힘들고 배까기 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밥 한공기도 추가 주문해서 짬뽕 국물에 말아 먹었습니다.

두명이서 탕슉 1개, 짬뽕 1개 시켰기때문에 밥 한공기를 추가로 주문을 해서 국물에 말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깨끗하게 비운 접시들을 보니 너무 흐믓하네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반응형
Comments